마지막으로 삼성 멤버스 앱"의 자가진단 기능을 통해 수리결과 이상 유무를 점검합니다.



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.

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.

자가 수리를 끝 마친 후에 기존에 파손된 부품과 수리도구는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거나 택배 서비스를 통해서 반납하시면 친환경 보증금을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또 걷기를 통해 만보기처럼 걸음걸이수를 계산하여 적립을 하기도 합니다. 오늘은 안쓸래야 안쓸 수 없는 앱테크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.

그리고 휴대폰을 개통한 사람은 통신사와 약정한 기간만큼 매월 요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.

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.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.

폰테크 후기를 찾아보면 정말 많습니다. 그 중에서 업자들이 쓴 후기도 많죠.

판매점에 제가 직접가서 제가 현재 쓰고있는 통신사와 다른 통신사로 신규개통으로 폰을 개통시켜 바로 판매자님께 판매하였습니다..

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.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.

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,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.

또 내가 핸드폰을 팔았을 때 업체에서 소액결제를 많이해버리면 모두 개통자가 부담해야 합니다.

이런식으로 급전을 마련하는 것인데 이게 폰테크 굉장히 위험합니다. 왜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. 대포폰은 그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.

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폰테크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마지막으로 삼성 멤버스 앱"의 자가진단 기능을 통해 수리결과 이상 유무를 점검합니다.”

Leave a Reply

Gravatar